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마포구 한의원 추천 장소 4곳

by 8gooh8yyqp 2024. 3.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여러 한의원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건강과 복지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한의학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마포구는 서울의 핫한 동네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한의학의 힘으로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한의원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죠!

서울 마포구 한의원 4곳 추천

 

누베베한의원 홍대점

 

누베베한의원 홍대점

1. 누베베한의원 홍대점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25 경남관광빌딩 3층

한의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누베베한의원 홍대점을 소개합니다. 이 한의원은 경남관광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대점에서는 100% 예약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예약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확정되는 편리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진료를 위해서는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누베베한의원은 다양한 한의사들과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증상과 질병에 대해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담 및 예약문의는 해당 병원으로 직접 연락하시거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누베베한의원 홍대점에서는 전문적인 한의사들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로울한의원

 

이로울한의원

2. 이로울한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3 서교타워 4층

한의원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3에 위치한 이로울 한의원입니다. 이로울 한의원은 쾌적한 대기실과 프라이빗한 1인 치료실을 갖추고 있으며, 평일 야간 진료도 가능합니다.

이로울 한의원은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증 클리닉에서는 급만성 통증 질환, 교통사고 후유증, 추나 치료, 약침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클리닉에서는 간편한 캡슐 다이어트와 탕약 다이어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강 클리닉에서는 스트레스, 불면증, 만성피로, 경옥고, 공진단, 녹용 보약 등을 다루며, 여성 클리닉에서는 산후보약, 갱년기장애, 월경통, 월경불순 등을 다룹니다.

이로울 한의원은 정확한 통증 원인 진단을 위해 꼼꼼한 촉진 및 이학적 검사를 실시합니다. 또한, 다이어트 진료에 있어서는 수천 건의 경험과 논문 저자인 원장님의 전문성을 발휘하여 맥진, 문진 등을 통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울 한의원은 홍대입구역, 합정역, 신촌역, 마포, 서교동, 동교동 지역을 아우르며 평일 야간진료, 토요일진료, 공휴일진료, 여의사진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로울 한의원은 홍대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홍대 다이어트 한약, 약침, 마포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마포 다이어트 한의원, 마포 통증 한의원, 홍대 한의원, 서교동 한의원, 동교동 한의원, 합정역 한의원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로울 한의원이 여러분의 건강과 치유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접몽한의원 신촌

 

화접몽한의원 신촌

3. 화접몽한의원 신촌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 21 에버빌딩

한의원

 

[특수클리닉]

1. 화농성여드름 클리닉

여드름은 피부가 건강한 젊은 사람에게 찾아오는 불청객으로 여드름 자체도 문제지만 화농성여드름이 남긴 후유증인 자국(색소침착)과 흉터 또한 미용상 큰 스트레스를 남깁니다.

여드름과 자국을 동시에 치료하는 화안케어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해초를 칵테일해 최적의 효과를 선사합니다.

2. 중증여드름흉터 클리닉

같은 볼에 생긴 여드름흉터라도 염증 크기와 깊이, 방향에 따라 수십가지의 패인 모양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드름흉터는 수두자국과 달리 패인 중심부 주변에 요철(박스형흉터)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단일 치료로는 한계가 분명한데요. 만약 당신이 어떤 시술을 10번 넘게 받았는데 변화가 없다면 바로 요철 때문입니다.

흉터 주변의 요철을 다듬고 중심부는 채워주는 리셀테라피는 가벼운 흉터보다는 중증여드름흉터에 포커스를 맞춘 8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복합흉터치료술입니다. 최소 15분 이상의 상세 설명이 필요하니 충분한 시간 여유를 갖고 예약,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여드름자국(색소침착) 클리닉

화농성여드름 자체 또는 손으로 만져 생기는 모공의 2차감염은 염증 후 색소침착(PIH)으로 인해 자국(착색)을 남기게 됩니다. 특히 등가슴의 경우 자국이 수년간 지속되기 때문에 설사 여드름이 몇 개 없다 하더라도 그것들이 계속 쌓여 등 전체를 착색으로 물들일 수 있습니다. 화접몽한의원 신촌점에서는 화안케어를 이용해 착색된 피부의 탈락을 촉진하여 몇 년치 자국을 모두 빠른 속도로 개선합니다. 아울러 자국은 후유증이기 때문에 한번 깨끗해지면 재발하지 않습니다.

4. 모공각화증 클리닉

상염색체우성유전인 모공각화증은 초등학교 저학년에 발병해 사춘기에 악화되고 성인이 될 때 즈음 호전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남아 있으면 중년까지는 유지되는 피부타입입니다.

모공각화증은 모공표면에 각질이 쌓여 털과 엉키거나 피지의 배출을 막아 염증과 착색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일반적인 스크럽으로는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호전을 기대하려면 치료가 필요합니다. 노출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지금 13년의 진료경험을 바탕으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사마귀 클리닉(편평사마귀, 보통사마귀)

편평사마귀는 비록 여드름이나 모공각화증 같은 모공질환이 아니지만 피부가 손상된 부위에 침범하는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흔하게 동반됩니다.

사마귀는 여드름 관련 치료에 의해 악화되는 경우가 많아 이 두 분야에 모두 풍부한 진료 경험을 갖고 있는 의료진의 진찰을 받는게 중요하며 바이러스의 활동 여부에 따라 철저한 치료와 예방계획을 짜야 성공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면역치료는 사마귀의 숫자와 부위 등에 관계없이 면역반응을 통해 전신의 사마귀가 일시에 반응하는 가장 확실하고 완치를 기대할 수 있는 치료법입니다.

거우침은 사마귀의 활동성이 떨어져 면역치료로 호전을 기대하기 힘든 분들에게 적용하는 시술로 직경 5mm 이하의 편평사마귀라면 흉터 없이 제거가 가능합니다.

화접몽한의원 신촌점에서는 면역치료(면역한약)와 제거치료(거우침)가 모두 가능합니다.

6. 모낭염 클리닉

모공 속에 생긴 염증이라면 여드름 또한 모낭염에 속합니다.

여드름과 모낭염의 가장 큰 차이는 모낭염은 피부 장벽의 문제에 의해 기인하며 컨디션과 화장품 사용 등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데 있습니다.

여드름으로 치부해 공격적인 치료를 시행하면 심하게 악화되기 때문에 진단은 물론 치료계획 설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

4.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 추천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6층

한의원

 

 

 

로담한의원 홍대신촌점은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2006년부터 한방 흉터 치료에 힘쓰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으로 흉터 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1인 1시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장님이 고객 한 분 한 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직원들은 고객의 차트를 공유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담한의원은 철저한 위생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장갑 및 기구들은 1회 사용 후 폐기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철저한 위생 상태에서의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담한의원은 흉터 복원 새살침을 통해 여드름흉터, 여드름, 함몰성 흉터에 집중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환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담한의원은 2006년에 흉터 복원 새살침을 처음 시작한 곳으로서, 지금까지 10년 이상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추나요법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추나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나요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광주시 내에서 추나요

yytux6.tistory.com

 

서울 마포구 추나요법 추천 BEST 5곳

마포구 추나요법, 서울에서 치열하게 업체들 간의 경쟁이 벌어지는 곳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고 싶은 몇 가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각자의 독특한 매력

yytux6.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누베베한의원 홍대점에서 예약 진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누베베한의원 홍대점에서는 예약 진료를 위해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확정되는 편리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Q2. 이로울한의원은 어떤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나요?

이로울한의원은 통증 클리닉, 다이어트 클리닉, 건강 클리닉, 여성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증상과 질병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한의사들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화접몽한의원 신촌에서는 어떤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나요?

화접몽한의원 신촌에서는 여러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농성여드름 클리닉, 중증여드름흉터 클리닉, 여드름자국(색소침착) 클리닉, 모공각화증 클리닉, 사마귀 클리닉, 모낭염 클리닉 등 다양한 클리닉을 통해 각각의 피부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