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부산진구 한방병원 추천 리스트 8곳

by 8gooh8yyqp 2024. 3. 16.
 

 

부산진구 한방병원 - 동서의 혼합, 경험의 지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한방병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방은 동서양 의학의 혼합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부산진구에는 다양한 한방병원들이 있어 다양한 치료 방법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할 만한 여러 업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부산 부산진구 한방병원 8곳 소개

 

화접몽한의원 부산

 

화접몽한의원 부산

1. 화접몽한의원 부산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 아이온시티 11층

한의원

 

 

 

화접몽한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에 위치한 아이온시티 1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피부전문 전국 네트워크 한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진료 질환으로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사마귀, 모공각화증, 아토피, 습진, 한포진, 지루피부염, 건선 등 피부 질환을 다루고 있습니다.

부산점은 평일 야간 진료와 1인실 진료를 제공하고 있어 환자분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친절한 응대와 철저한 진료로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

2. 미앤아이한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4 서면청석빌딩 1301호 미앤아이한의원

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은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한방병원입니다. 예약 진료를 우선으로 하고 있어 환자분들에게 보다 나은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로 예약해주셔도 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은 20년간 다이어트 진료에만 전념해왔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환자 후기를 바탕으로 4.9점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근본 원인인 개인 체질에 따라 정확한 진료가 필요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은 체질을 개선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수 년간의 연구를 통해 독자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리환이라는 특별 다이어트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에 요요 현상을 겪고 계신 분들이나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리환이 식욕 억제와 체질 개선을 돕아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또한,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건강한 물, 해수를 활용한 치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과 해수는 우리 몸의 기능을 촉진시켜 노폐물을 배출하고 정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몸의 밸런스를 잡아 건강을 회복시키며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비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맞춰 약침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고민되는 부위가 있을 경우 집중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0:30부터 20:00까지이며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10:00부터 15:00까지 진료하고 있습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상담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로 직접 예약해주셔도 됩니다. 항상 환자의 의견을 듣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온요양병원

 

온요양병원

3. 온요양병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21 온병원

요양병원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온요양병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온요양병원은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21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상담문의는 전화번호 051)607-0888로 가능합니다.

온요양병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며, 환자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온요양병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단부터 치료까지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만성질환자 및 요양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활치료, 물리치료, 암치료 등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총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철저한 위생 관리와 감염 예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의료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요양병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안락함을 위해 다양한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매너있는 직원들이 항상 환자들을 돌봐주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의사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온요양병원은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돌봄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환자들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누베베한의원 부산점

 

누베베한의원 부산점

4. 누베베한의원 부산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36 8층

한의원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누베베한의원은 한방 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주소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3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병원은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100% 예약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하면 자동으로 예약이 확정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긴 대기 시간을 줄이고, 편리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베베한의원은 최신의 한방치료 기술과 전문가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한방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 체계적인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누베베한의원은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환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지역 내에서도 꾸준한 평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방 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누베베한의원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병원은 첨단 시설과 편안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서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 부산진구에 계시는 분들에게는 누베베한의원이 한방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갖춘 이 병원은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위담한의원 부산서면

 

위담한의원 부산서면

5. 위담한의원 부산서면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74

한의원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위담한의원은 담적치료와 난치성 위장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한방병원입니다. 병원은 서면로 74에 위치해 있으며, 서면역 7번 출구 아이온시티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진료 문의는 *으로 하실 수 있으며, 카톡 친구 추가는 "@부산위담한의원"을 통해 가능합니다.

위장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한 마지막 희망이라 할 수 있는 위담한의원입니다. 당신이 병원을 방문하거나 약을 복용해도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슴통증, 어지러움, 두통, 심해지는 생리통과 같은 증상을 겪고 계시다면, 담적병을 의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담적증후군은 위장병에 국한되지 않는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적증후군은 위나 장의 점막 외벽에 부패한 독소가 축적되면서 혈관이나 림프계를 통해 전신으로 퍼지며, 그 결과로 당뇨병, 심근경색, 만성두통, 간경화, 우울증, 생리통 등 다양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담한의원은 담적을 최초로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난치성 위장 질환을 극복하기 위한 한의학 연구를 해온 곳으로, 당신이 겪고 있는 풀리지 않는 증상의 원인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위담한의원은 담적, 위장 및 대장 소화기 질환 전반에 대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불면증, 우울증, 공황장애, 술로 인한 병, 수험생 증후군, 갱년기 증후군, 만성 피로증후군, 대사장애증후군, 피부질환, 만성 생리통, 자궁질환 등 여성 질환, 두통, 어지럼증, 건망증, 홧병, 이명증,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자연과한의원 부산서면

 

자연과한의원 부산서면

6. 자연과한의원 부산서면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81-1 SS메디컬 6층

한의원

 

자연과한의원 부산서면점 22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건강하고 효과적인 한방다이어트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 1:1 맞춤처방과 감량조성물 특허 다이어트한약을 통해 환자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전국 33개 지점에 걸친 네트워크 치료 시스템을 구축하여 어디에서든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 및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방다이어트 자연과한의원이 자랑하는 핵심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식 다이어트 플랜을 수립합니다. 환자의 신체적 특성, 건강 상태, 그리고 다이어트 목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감량조성물 특허 다이어트한약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자연과한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다이어트약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방사약 캡슐제형 한약으로, 편리하고 손쉽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탐사약 탕약 형태로 제공되어, 다이어트를 위해 식욕을 억제하고자 하는 환자들에게 적합합니다. 수면킬 수면중에도 효과적인 다이어트 도움을 주고 캡슐로 복용도 편리합니다. 더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환자 선택하여 처방이 가능하여, 맞춤식 치료가 가능합니다.

자연과한의원의 전문가 의사들은 뛰어난 실력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적 진료 건수는 115만 건을 돌파하였고, 처방한 한약 봉수는 166,564,235봉에 이르는 등, 그들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연과한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원하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 싶은 환자들을 위해 자연과한의원은 항상 열려 있으며, 최상의 결과를 위해 함께 노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시작해보세요.

당신의 건강과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의학의 전통과 현대의 과학을 결합하여, 우리는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산서면점을 포함한 전국 33개 지점에서, 우리는 네트워크 치료 시스템을 운영하여 어느 지점에서든지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 및 처방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당신은 어디에서든 우리의 전문가들과 상담을 받고, 최고의 다이어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한방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맞춤식으로 개발되어, 당신의 신체적 특성과 목표에 맞게 설계됩니다. 감량조성물 특허 부산다이어트한약은 식욕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서면다이어트약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건강한 감량에 부응합니다. 지방사약과 식탐사약을 포함하여, 우리는 환자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의사들은 뛰어난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적 진료 건수와 처방한 한약의 봉수는 우리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자료입니다. 우리는 항상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자연과한의원은 당신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와 함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이루어가는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함께 하면 가능합니다.

 

예인한의원

 

예인한의원

7. 예인한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19 한들빌딩 1층

한의원

 

부산진구에 위치한 예인한의원은 침과 약에 있어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방병원입니다. 중앙대로 919번지 한들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정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예인한의원은 성실하고 정직한 진료로 오래된 신뢰를 쌓아나가고 있으며, 근골격통증이나 안 낫는 질환 통증과 같은 다양한 질환에 대해 이학적 검사를 통해 추정진단을 하고 예후설명을 제공하여 적절한 치료방법을 선택하며 빠른 치료를 돕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예인한의원은 최근에 1층의 한의원과 함께 입원실로 확장 오픈하였습니다. 이 입원실은 교통사고나 건강보험, 실비보험에 관련된 경우 1인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빠른 쾌유를 위해 모든 병실을 1인실 위주로 준비하였습니다.

주요 치료 분야로는 척추관절통증치료, 교통사고후유증치료, 다이어트 환약 탕약, 부인-갱년기장애 치료, 소아성장보약 진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척추관절통증치료는 목, 허리 디스크, 협착증, 오십견, 회전근개, 관절 급성염증, 근육뭉침, 인대염좌, 만성관절염, 신경통, 안면마비 등 다양한 증상을 다루며, 교통사고후유증치료는 1인실 입원실에서 추나요법, 봉침약침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어트 환약 탕약, 부인-갱년기장애 치료, 소아성장보약 진료도 가능합니다. 예인한의원은 한약을 직접 달아 제공하고 있으며, 보약을 통한 위장장애와 피로감 해소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예인한의원은 진실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을 위해 예인한의원을 찾아보세요.

 

광덕안정한의원 부산서면

 

광덕안정한의원 부산서면

8. 광덕안정한의원 부산서면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60 1, 2층

한의원

 

 

 

부산진구 서면역에 위치한 광덕안정한의원은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는 한의원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부터 재활치료까지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평일 야간진료와 주말, 공휴일에도 진료를 시행하므로 편하신 시간에 내원하셔서 꼼꼼하고 깊이 있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덕안정한의원은 입원치료 클리닉, 봉약침 클리닉, 목/허리디스크 클리닉, 관절통증 클리닉, 다이어트 클리닉, 수험생/성장 클리닉, 보약 클리닉 등 다양한 치료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면역과 부전역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한 광덕안정한의원 부산서면점은 야간진료와 365일 연중무휴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당일 입원이나 상시 입원도 가능하며, 교통사고나 수술후 재활 및 후유증 치료를 위해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통증질환, 척추질환과 같은 다양한 질환으로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광덕안정한의원은 체계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광덕안정한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환자의 입장에서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신뢰를 드리는 한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덕안정한의원은 서울과 부산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이지역에서 체계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입원치료 및 후유증 치료를 원하거나 광덕안정한의원에서 다이어트, 통증질환, 척추질환과 관련된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서면역(부산 1,2호선)에 위치한 광덕안정한의원 부산서면점을 방문하여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덕안정한의원 서면점은 서면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전역(1호선) 2번 출구에서도 도보로 4분 거리이므로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꼭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광덕안정한의원이 되겠습니다.

 

 

 

 

 

 

 

고양 덕양구 한의원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덕양구에 위치한 한의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한의학은 우리나라의 전통 의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자연 치료와 합리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한

yytux6.tistory.com

 

부산 부산진구 한의원 추천 안내 6곳

부산 부산진구에는 많은 한의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몇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진구에 사는 분들이나 한의학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꼭 한 번쯤 방문해보셨으

yytux6.tistory.com

 

고양 덕양구 추나요법 추천 TOP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에서 추나요법을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덕양구에서 추나요법을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

yytux6.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한방병원을 방문하는데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한방병원을 방문하기 전에는 병원의 위치와 진료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또한, 처음 진료를 받는 경우에는 예약을 하고 문진서를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진료 중에는 주의사항이나 처방약 복용 방법을 잘 듣고 따라주세요.

2. 한방치료는 몇 번 정도 받아야 효과가 나타나나요?

한방치료의 효과는 환자 별로 다를 수 있으며, 질환의 종류와 심각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진료 시작 후 몇 번 정도의 치료를 받으면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성적인 질환의 경우 몇 주에서 몇 달간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3. 한방치료 중에 약물과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한방치료 중에는 병원에서 처방받은 한방약을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기존에 복용 중인 약물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한의사나 한방전문의에게 알려주시고 상담 받아주세요. 한방치료와 병용해서 복용해도 되는지 여부를 확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