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영등포구 한의원 추천 TOP 6곳

by 8gooh8yyqp 2024. 3. 11.
 

 

서울 영등포구 한의원은 도시 속에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여러분이 혹시 피로감이나 스트레스로 고민이라면 이곳에서 오랜 전통을 이어받은 한의사들의 손길을 받아보세요. 이번에는 영등포구에 위치한 몇 가지 추천 한의원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곧 여러분과 함께 안내할 예정이니 그동안 기다려 주세요!

서울 영등포구 한의원 6곳 정보

 

신길경희한의원

 

신길경희한의원

1. 신길경희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35

한의원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신길경희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한의원은 신길역 대신시장 오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한 점은 평일에는 매일 9시까지 야간진료를 해주며,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여 직장인분들도 편하게 내원할 수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척추관절 질환에 대한 비수술치료를 주요한 목표로 삼고 있으며, 전문의 원장 2인이 정직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환자분들도 자동차 보험으로 진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한방다이어트와 한방미용클리닉 서비스 또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차장에는 3~4대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신길경희한의원은 여러분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사랑한의원

 

다사랑한의원

2. 다사랑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2 금강빌딩 3층

한의원

 

 

 

다사랑한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2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환자분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진료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다사랑한의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 희망고문 무: 다사랑한의원은 허위과장 없이 신뢰와 희망을 드립니다.

2. 기회감염 무: 모든 침구 및 도구는 일회용이며 멸균되어 사용됩니다.

3. 시간낭비 무: 환자분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예약제를 시행하여 원활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4. 과잉진료 무: 치료계획과 비용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여 과잉진료를 방지합니다.

주요 진료 분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척추교정추나: 상쾌한 교정소리가 인증되는 고난도 기법으로, 단순 근육이완술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약침술: 정밀한 타격으로 신경압박과 염증통증의 원인을 해결하여 빠르고 강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교통사고: 다사랑한의원은 교통사고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증상을 가진 환자들의 치료를 담당합니다.

4. 척추관절통증: 경미한 증상부터 심한 통증까지 다양한 척추관절통증을 침술이나 추나로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다사랑한의원은 다양한 부위의 질환에 대한 치료도 가능합니다. 목/허리, 어깨, 팔꿈치, 손목, 골반, 무릎, 발목 및 발과 같은 부위의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만성적이고 난치성인 내과 질환에 대해서도 다사랑한의원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한약이 아닌 주사를 통해 신경의 압박을 풀고 장기로의 혈액순환을 정상화시킴으로써 식도염, 만성설사, 편두통 등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리체안한의원 당산

 

리체안한의원 당산

3. 리체안한의원 당산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53 코트론빌딩 601호

한의원

 

리체안한의원 당산점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대표원장인 정상욱 원장은 15년 동안 피부 질환에 대한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연구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체안한의원 당산점은 두 가지 원칙을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원장 정상욱이 직접 개별 환자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치료 방법을 결정합니다. 두 번째로는 원장이 가족에게 권할 수 있는 치료만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원칙을 고수하고 있어 다른 분야에서도 원장 정상욱을 찾아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여드름 치료, 안면홍조치료, 모공각화증치료, 지루성피부염치료, 모낭염치료, 한방 다이어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는 좁쌀여드름과 화농성 여드름으로 구분되며, 각각에 맞는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여드름이 생긴 부위와 함께 내부 장기의 문제를 파악하여 개선하며, 여드름 자국과 흉터, 모공도 같이 개선합니다.

안면홍조치료는 모세혈관 확장을 위한 시술과 함께 원인과 동반 증상 진단을 통해 열감 개선, 염증압출, 홈케어 치료 등을 병행합니다.

모공각화증치료는 모공각화증의 외관상 피부 개선을 위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모낭염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 한약처방과 진정치료, 약침치료를 병행합니다.

지루성피부염치료는 붉고 따갑고 건조한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한 치료를 진행하며, 피부 면역력 개선과 표피 손상 개선을 위한 홈케어 치료도 함께 진행합니다.

모낭염치료는 가벼운 모낭염의 경우 염증 진정과 피부 재생을 목표로 하는 치료를 제공하며, 심한 경우 피부 면역력 회복과 모세혈관을 돕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본원에서 개발한 슬림환 처방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감량 목표와 기존 다이어트 경험에 따라 효과적인 단계를 처방하며, 환자 개인의 상태에 맞춰 처방 단계를 조절합니다.

 

일맥한의원 영등포

 

일맥한의원 영등포

4. 일맥한의원 영등포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0-1 2층

한의원

 

 

 

-'렛미인', '다이어트 마스터'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영등포 한의원입니다. 영등포역 근방에 위치해 있으며 여의도, 당산역에서도 가까운 한의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질환의 근본 원인을 치료]

일맥한의원 영등포점은 보여지는 증상뿐 아니라 그 증상이 나타나게 된 근본 원인에 중점을 두고 치료합니다. 개인별 체질뿐만 아니라 생활습관까지 고려해서 원인을 파악하고, 질환별 맞춤 치료를 합니다.

[고객과 함께 만드는 커뮤니티]

일맥한의원 홈페이지에는 2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며 관련 정보를 주고 받고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또한 20년간 쌓인 수많은 다이어트후기를 통해 치료 결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질별 맞춤 진료]

다양한 체질에 맞는 맞춤형 진료를 통해서 건강을 되찾아드리는 다이어트한의원입니다.

환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강동한의원 중에서 스마트한 진료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진료과목안내]

1. 한약 프로그램

: 다이어트한약 / 한방다이어트클리닉 - 한의사의 정확한 진료를 통해 처방되는 전문한의약품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다이어트를 도와드립니다.

2. 시술 프로그램

: 다이어트시술 / 한방 리프팅 - 지방분해침, 비만약침, 경맥순환테라피, 경맥온열테라피, 체형매선 등의 부분비만 시술로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하여 사이즈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교통사고 치료

: 교통사고후유증 클리닉 - 추나요법, 체형교정, 척추 및 골반 교정을 통해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해드립니다.

4. 보약

: 공진단 - 전신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허약체질 개선 및 간을 보하는 보약입니다.

5. 여성질환 치료: 정확한 진단을 통해 산후보약, 생리통, 임신준비, 갱년기 보약 처방해드립니다.

6. 기타 한약: 총명탕 - 뇌력, 심력, 체력을 동시에 개선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심신 불안을 해소시키며, 체력 강화를 돕습니다.

[대표 다이어트 한약]

(1) 일맥탕

: 개인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비만의 근본원인을 치료하는 일맥한의원의 대표탕약입니다. 대사증후군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만과 동반되는 다른 증상들도 함께 치료하여 보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2) 몸매소환

: 일맥한의원의 20년 다이어트 노하우로 완성한 고농축 환약입니다. 강력한 효과 그대로 지속시간을 더해 하루 2번으로 3번 복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사증후군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만과 동반되는 다른 증상들도 함께 치료하여 보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3) 지방소탕

: 포만감을 형성하여 식욕을 억제하고 에너지 대사를 높여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탕약입니다. 탕약 특유의 쓴맛과 향이 남지 않도록 업그레이드 하여 복용이 용이합니다. 진료 후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바로 단계별 맞춤 처방이 가능합니다.

(4) 빠정

: 빠정은 한약의 핵심성분만 담아서 효과는 강력하고, 복용은 편한 다이어트한약입니다. 일맥한의원의 20년 다이어트 노하우를 한알에 오롯이 담았습니다.

(5) 체감환 플러스

: 탕약을 농축하여 그대로 한포에 담은 은단 사이즈의 고농축 환약으로 대사증후군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어 비만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고 진료 즉시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체감환 플러스에는 맛과 향이나 모양을 위한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6) 정화탕

: 정화탕은 기를 보강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장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 한약으로 탄수화물 의존도를 빠르게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개인체질에 따라 맞춤 처방되며, 일맥 다이어트 한약의 흡수율을 높여 체중 감량 속도를 더욱 빠르게 도와줍니다.

 

본라인한의원 문래

 

본라인한의원 문래

5. 본라인한의원 문래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104호

한의원

 

 

 

본라인한의원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104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클리닉은 라인환, 라인탕, 라인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분의 체질에 맞게 라인환 또는 라인탕을 처방하며, 2주에 한 번씩 진행되는 인바디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주파 치료, 지방분해 침치료, 건부항 치료, 이침치료 등을 통해 탄력적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사고 클리닉은 한약치료, 추나치료, 물리치료를 제공합니다. 아픈 치료나 물리치료 없이도 효과적인 침치료와 물리치료를 제공하며, 교통사고로 인해 피로와 마음의 부담을 덜어줄 한약치료를 시행합니다. 또한 경결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추나치료를 통해 회복을 도와줍니다.

한약 클리닉은 원내 탕전이 가능하며, GMP 인증을 받은 우수한 한약재를 사용합니다. 통증의 원인을 찾기 위해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고, 자생한방병원과 동일한 약침을 사용합니다. 환자에게 꼭 맞는 치료 플랜을 설정하여 최적의 치료 효과를 제공합니다.

통증치료는 추나치료, 자생한방병원 약침, 물리치료를 통해 다양한 통증 증상을 치료합니다. 담결림, 협착증, 디스크 등을 꼼꼼하게 진료하며, 자생한방병원과 동일한 약침을 사용합니다. 또한 체형을 분석하고 올바르게 척추 정렬을 조정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365탄탄한의원

 

365탄탄한의원

6. 365탄탄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79-4 4층 365탄탄한의원

한의원

 

365탄탄한의원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병원은 문래로 79-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65탄탄한의원은 "365일 몸과 마음을 탄탄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접근성 면에서도 편리한 위치에 있는 365탄탄한의원은 2호선 문래역 3번 출구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일에는 매일 야간 진료를, 주말 및 공휴일에도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65탄탄한의원은 입원 병동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동은 9개의 병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인 및 2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후유증, 상해 후유증 등 입원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적합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365탄탄한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교통사고 클리닉이 있는데, 교통사고 치료의 핵심은 충분한 휴식과 집중치료입니다. 따라서 검사, 진단, 한약, 추나, 약침, 침, 부항, 뜸, 한방물리치료, 온열치료, 입원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턱관절 및 안면비대칭 클리닉입니다. 여기에서는 해당 관절에 가해지고 있는 압박을 해소하고, 틀어진 턱관절과 상부 경추, 척추 및 골반을 교정하는 추나를 진행합니다. 또한, 턱관절에 소염 약침을 주입하고, 턱 주변 근육에 직접적인 침 자극을 가하며, 경피 신경 자극치료(TENS)를 시행합니다. 이 외에도 맞춤형 교정기 제작과 스트레칭 티칭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통증 및 체형교정 클리닉입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통증 추나, 교정 추나, 소염 약침, 근이완 약침, FCST 등을 통해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체형 교정을 도와줍니다.

네 번째로는 탄탄 다이어트 클리닉입니다. 연연탕과 비움환을 통해 체중 감량을 돕고, 비움환 나이트를 통해 변비를 완화시키며, 비움환 골드를 통해 내장 지방 분해를 돕습니다. 또한, 비움환 119를 통해 지방 흡수를 억제합니다.

다섯 번째로는 체질개선 한약 및 보약을 제공하는 클리닉입니다. 개인 맞춤 치료한약, 체질한약, 공진단, 경옥고 등을 통해 환자들의 체질 개선을 돕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소화기 클리닉입니다. 기능성 소화불량, 과민성 장 증후군, 역류성 식도염, 배변장애(변비, 설사), 마른 체질 등 소화기 관련 질환을 다루고 있습니다.

365탄탄한의원은 넓은 지역인 영등포, 신도림, 양천, 강서, 마포부터 좁은 지역인 문래, 당산, 양평까지 다양한 지역에 집중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한 입원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에게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365탄탄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추나요법 추천 좋아요 6곳

서울 영등포구 추나요법 주제로 업체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의 한 구, 영등포구에서 추나요법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

yytux6.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신길경희한의원은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A1. 신길경희한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35에 위치해 있습니다.

Q2. 다사랑한의원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나요?

A2. 다사랑한의원은 환자분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진료철학을 실천하며, 희망고문, 기회감염, 시간낭비, 과잉진료 무를 중요시 여기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Q3. 리체안한의원 당산점은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3. 리체안한의원 당산점은 여드름 치료, 안면홍조치료, 모공각화증치료, 지루성피부염치료, 모낭염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4. 일맥한의원 영등포점은 어떤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나요?

A4. 일맥한의원 영등포점은 한약 프로그램, 시술 프로그램, 교통사고 치료, 보약, 여성질환 치료, 기타 한약, 통증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