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상북도 구미시 한의원 추천 TOP 5곳

by 8gooh8yyqp 2024. 3.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의원을 소개해드릴게요. 경상북도 구미시에는 다양한 한의원이 있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구미시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 한의원을 살펴보려고 해요. 함께 알아볼까요?

경상북도 구미시 한의원 5곳 정보

 

산동경희한의원

 

산동경희한의원

1. 산동경희한의원 정보

주소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2로 29 대호프라자 303호

한의원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산동경희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산동경희한의원은 대호프라자 303호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산동읍 신당2로 29입니다.

앞으로의 진료 일정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년 설날 연휴 기간에는 조금 변경된 진료 일정이 있습니다.

2월 9일(금)은 9시 30분부터 14시까지 단축진료로 운영되며, 휴게시간은 없습니다.

2월 10일(토)부터 2월 13일(화)까지는 휴진입니다.

설날 연휴 첫째날인 2월 9일(금)은 하루만 단축진료되니 참고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2월 10일(토)부터 2월 12일(월)까지는 휴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설날 연휴 다음날인 2월 13일(화)도 휴진입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인 갑진년을 맞이하기를 바라며, 산동경희한의원은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미수한의원

 

구미수한의원

2. 구미수한의원 정보

주소 : 경북 구미시 신시로 77 1층 구미수한의원

한의원

 

 

 

구미수한의원의 존재 의미는 우리가 더 잘 치료할 수 있는 병, 우리만이 치료할 수 있는 병을 과잉 진료 없이 가성비 있게 효율적으로 잘 치료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우리와 인연 맺은 분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능의학이란게 있습니다. 기존 의학에서 조직학, 해부학적 관점 위주로 인체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벗어나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도록 돕는 의학입니다. 현대 의학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어 기능의학으로 잘 치료할 수 있는, 기능의학으로만 치료할 수 있는 병을 구미수한의원이 치료하고자 합니다.

이런 일의 철학을 가지고 우리는 오늘도, 내일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진정 도움되는 치료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구미수한의원이 자신있게 치료하는 질환들>

1. 소화기 클리닉

담적병,역류성식도염,과민대장증후군,과민성대장증후군,IBS,만성설사,만성변비,만성위염,만성소화불량,만성위축성위염,장상피화생,복부팽만,가슴답답증,위경련,위무력증,위산과다,위산역류,잦은트림,구역,구토,만성췌장염,담석증,담낭절제후유증,위암후유증,위장절제후유증,만성기침,역류성후두염.더부룩함,명치통증,가스참,속쓰림.복통,미식거림

2. 비수술 치질 클리닉

내치핵,외치핵,내치질,외치질,치열,치루,항문가려움증,항문주위농양,항문치열,항문출혈

3. 추나요법

교통사고후유증,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장요근증후군,목디스크,거북목및일자목증후군,사각근증후군,어깨충돌증후군,오십견,굽은등증후군,라운드숄더,테니스엘보,골프엘보,손목염좌,손목터널증후군,골반불균형,고관절염좌,고관절통,이상근증후군,퇴행성관절염,무릎인대손상,무릎연골손상,족저근막염,발목염좌,무릎점액낭염,부정렬증후군,측만증,담결림,경추염좌,요추염좌

4. 여성클리닉

갱년기증후군, 갱년기장애, 만성재발성방광염,생리통,생리불순,자궁질환,다낭성난소증후군

계류유산,습관성유산,산후풍,산후보약,난임,산후관절통,조기폐경,자궁절제술후유증,원추절제술후유증

5. 만성피로증후군 클리닉

수술후유증,감기후유증,노화,교대근무자직업병,과로,면역력강화

<진료시간>

평일:오전10시~오후8시

점심시간:오후1시~2시

토,일,공휴일:점심시간 없이 오전9시~오후3시

*접수 마감 시간

진료 종료 30분 전까지

<원장님별 진료요일 안내>

제원장님: 월,화,수,금(오후),토

심원장님: 월,수,목,금(오전),토

정원장님: 월,화,목,금,일

임원장님: 화,수,목,토,일

<무료주차장/주차비 지원>

광평천 제6공영주차장 이용시 본원에서 50분~70분에 해당하는 주차권 2장~3장 지급

최초 30분 400원, 30분 초과 매 10분 200원

평일8시~익일2시, 토일공휴일 무료개방/ 10시,14시 붐빕니다.

혹은 구미수한의원 바로 앞 1층 4칸 주차구역 무료 주차

<구미수한의원을 만나는 방법>

네이버예약,카카오톡채널,홈페이지,유튜브채널을 통해서 직접 소통하고 있습니다.

 

금탑한의원

 

금탑한의원

3. 금탑한의원 정보

 

주소 : 경북 구미시 구미중앙로 52 1층

한의원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금탑한의원은 구미중앙로 52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아침 일찍 8시에 문을 여는 구미한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탑한의원은 원장을 비롯한 4인 협진이 힘을 합쳐 연중무휴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조선대침과 태극체질침과 같은 침구과 전문의가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금탑한의원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료를 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만경유료주차장이며, 1시간 30분까지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구성된 금탑한의원은 구미시에서 꾸준한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한의원입니다.

 

고수련한의원

 

고수련한의원

4. 고수련한의원 정보

 

주소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3길 3 3층

한의원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고수련한의원 소개합니다. 고수련한의원은 산동읍 신당1로3길 3번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건강을 책임지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고수련한의원은 이름 그대로 '아픈 사람의 시중을 들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수련한의원은 다양한 한의사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그들은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수련한의원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철저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약과 침술, 뜸 등 다양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각 환자별로 최적화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상담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고수련한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고수련한의원을 찾아 방문해보세요.

고수련한의원 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3길 3 3층

고수련한의원은 아름다운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원으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해주는 곳입니다. 다양한 한의사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침술, 뜸 등 다양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각 환자별로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상담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수련한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한의원

 

자연한의원

5. 자연한의원 정보

 

주소 :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 122 2층

한의원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자연 한의원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환자들을 정성으로 진료해온 곳입니다. 자연 한의원은 한방 부인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여성 클리닉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를 포함하여 통증, 요통 클리닉, 소아, 성장 클리닉, 소화기 클리닉, 두통 클리닉, 보양 클리닉, 수험생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성 클리닉에서는 생리통, 수족냉증, 갱년기, 불임, 유산, 산후조리, 다이어트 등 여성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증상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통증, 요통 클리닉에서는 자동차 교통사고,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오십견, 무릎 관절통, 근육인대염좌, 퇴행성 관절염 등 다양한 통증과 관련된 증상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소아, 성장 클리닉에서는 면역력, 비염, 잦은 감기, 성장부진, 식욕부진, 성조숙증, 소아비만 등 어린이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또한 소화기 클리닉에서는 만성 소화불량, 위염, 역류성 식도염, 담적과 관련된 증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통 클리닉에서는 만성 두통, 어지럼증, 이명과 같은 증상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양 클리닉에서는 만성 피로, 피로 보양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수험생 클리닉에서는 피로, 집중력, 총명함, 소화장애, 불안, 강박, 우울증과 관련된 증상을 진료합니다.

자연 한의원은 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한의사들이 환자들을 정성으로 돌봐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자연 한의원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청주 흥덕구 한의원 추천 소개 4곳

안녕하세요, 청주 흥덕구 한의원에 관심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흥덕구에 위치한 다양한 한의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의학은 우리나라의 전통 의료 방식으로서 여러분들의 건강과

yytux6.tistory.com

 

청주 흥덕구 추나요법 추천 리스트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청주의 흥덕구를 주제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주는 충청북도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로서 다양한 업종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이 분포해 있

yytux6.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산동경희한의원의 진료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1. 산동경희한의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은 휴진입니다. 휴식 시간은 없으며 식사시간은 오전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Q2. 금탑한의원에서 주차는 가능한가요?

A2. 네, 금탑한의원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시간은 최초 30분은 400원이며, 30분을 초과할 때마다 매 10분당 200원씩 추가됩니다. 또한, 금탑한의원 앞에도 1층 4칸의 주차 구역이 있어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