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중랑구 한의원 추천 리스트 7곳

by 8gooh8yyqp 2024. 3.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다양한 한의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의학은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의료 방식으로,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고 있는 분야입니다. 서울 중랑구에도 다양한 한의원들이 위치해 있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중랑구 한의원 7곳 정보

 

사암은성한의원

 

사암은성한의원

1. 사암은성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73길 10

한의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사암은성한의원은 한국의 한의학을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고유한 한의원입니다. 사암은성한의원은 사암침법과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근골격계 동통성 질환뿐만 아니라 우울, 불안 등의 신경정신과 질환, 기타 난치성 질환 등 다양한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암은성한의원에서는 맥진, 사암침법,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근골격계 질환부터 신경정신과 질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찾고 계신 분들께서는 서울 중랑구 면목로73길 10에 위치한 사암은성한의원을 찾아보세요. 치료의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

2.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35 4층

한의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은 질병치료에 특화된 원장님의 실력으로 유명합니다. 어깨동무한의원은 상담부터 진료까지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제공하여 어느 부위가 불편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어깨동무한의원은 다양한 진료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이 비통증, 이비인후질환, 소화기질환, 성인병, 정신질환, 여성질환, 소아/청소년 질환, 피부/미용, 그리고 보양까지 다양한 질환과 건강 문제를 진료합니다. 디스크, 협착증, 퇴행성관절염, 교통사고 후 유증, 각종 급만성통증부터 비염, 축농증, 중이염, 위염,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치질, 담낭염, 과민성 대장염, 변비, 궤양성 대장염까지 다양한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비만,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건망, 치매, 우울증, 불안증, 공황장애, 불면증, 생리통, 생리불순, 갱년기, 다낭성 난소, 난임, 산후조리, 산후풍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합니다.

어깨동무한의원은 다양한 치료 수단을 사용하여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침, 전침, 부항, 물리치료, 약침, 도침, 봉독, 추나, 골타요법, 한약, 보약, 공진단, 경옥고, 해독, 다이어트, 매선, 테이핑, 외용제, 건강보조제, 상담치료, 그리고 집단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 수단을 활용합니다.

또한, 어깨동무한의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환자들과 함께 합니다. 명절, 가정의 달, 다이어트 서바이벌, 동행, 새출발 새각오, 삼복첩, 소망나무 등의 이벤트를 통해 환자들과 소통하고 상호작용합니다.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은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여 건강과 행복을 동반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질병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진료분야와 치료 수단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깨동무한의원 중화본점을 찾아주시면 정성스러운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우림경희한의원

 

우림경희한의원

3. 우림경희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394 2층~4층

한의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우림경희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우림경희한의원은 망우로 394에 2층부터 4층까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진료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점심시간 없이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진료를 실시하며,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외래진료는 2층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원 실은 3층과 4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림경희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외래 및 입원치료, 디스크, 교정, 근골격계 통증치료, 추나요법, 다이어트 및 비만치료, 소아성장 치료, 여성질환 등 다양한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약 및 보약 처방과 약침 치료도 가능합니다.

주차 시 빌딩 내 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SUV 차량의 경우 우림시장 노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권은 병원 내 카운터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우림경희한의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봉그린한의원 중랑면목

 

상봉그린한의원 중랑면목

4. 상봉그린한의원 중랑면목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91길 6 남양빌딩 2층

한의원

 

 

 

상봉그린한의원은 서울 중랑구 면목로91길 6 남양빌딩 2층에 위치한 중랑면목에 있는 한의원입니다. 상봉그린한의원은 환자분들의 증상 치료를 최우선으로 하며, 바르고 정직한 치료를 추구합니다. 한방부인과 전문의가 척추관절통증, 난임, 다이어트, 생리통, 수족냉증, 자동차보험 치료를 정성스럽게 해드립니다.

상봉그린한의원은 상봉역 4번출구 코너 남양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한의원 건물 맞은편 청담빌딩에는 무료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 수, 금 9시부터 19시까지이며, 화, 목은 9시부터 20시 30분까지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진료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상봉그린한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근육통, 인대 염좌, 디스크, 협착증, 관절염과 같은 질환을 치료할 수 있으며, 내과질환에 대해서도 침, 뜸, 부항, 추나요법, 약침을 통해 치료합니다. 체질에 맞춤화된 다이어트 한약인 그린감비탕과 비움환을 이용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도 진행합니다. 또한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 치료도 침, 물리치료, 추나요법, 치료한약을 통해 진행되며, 한방 전문의 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맞춤진단을 통해 임신보약과 산후, 유산보약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성 건강을 위한 수족냉증, 생리불순, 갱년기, 보약 등의 우먼케어도 도와드립니다.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명품 녹용보약, 공진단, 경옥고 등의 제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상봉그린한의원은 진료문의와 예약은 *로 연락하시거나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오픈채널 @상봉그린한의원, 인스타그램(@sbgreenhani)을 통해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중랑구 한의원, 상봉한의원, 망우한의원, 중랑한의원, 면목한의원, 중화한의원, 한방부인과, 치료한약, 보험한약, 원내탕전, 한방다이어트, 다이어트한약, 다이어트알약, 통증약침, 자하거태반약침, 침, 전자뜸, 부항, 추나요법, 녹용경옥고, 공진단, 야간진료, 교통사고, 주차와 관련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현승한의원

 

오현승한의원

5. 오현승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5길 127 한일씨너스빌리젠시1단지 2층

한의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오현승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오현승한의원은 한일씨너스빌리젠시1단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현승한의원은 원내탕전으로 정성껏 처방하여 직접 배달까지 진행합니다. 다양한 치료 방법을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껏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나요법, 왕뜸치료, 부항치료, 물리치료, 침, 약침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진단도 직접 수제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현승한의원은 3대째 운영되는 한의원으로, 비방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원장님이 진료와 처방을 정성껏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오현승한의원의 진료 시간과 진료 과목입니다.

<진료시간>

- 평일: 9시~6시

- 토요일: 9시~2시

- 공휴일: 휴진 (단, 대체공휴일은 정상 진료)

<진료과목>

- 한방내과

- 부인과

- 소아과

- 피부과 (피부 알러지 등)

- 재활치료

- 비만클리닉

- 수험생을 위한 총명탕

- 추나요법

- 왕뜸치료

- 부항치료

- 침치료 (구안와사, 중풍 등 모든 방면의 침치료)

- 교통사고 지정병원

- 코로나 후유증 치료

오현승한의원은 여러분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원장님의 정성과 전문적인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김용한의원

 

김용한의원

6. 김용한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겸재로27길 103 1~3층 김용한의원

한의원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김용한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용한의원은 중랑구에서 50여년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의원입니다. 현재는 경희대학교 출신 후배 한의사들이 원장님의 정신을 이어 받아 정성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용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증상에 대해 체계적인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14병실, 29병상의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어 원장님의 상담 이후 입원 치료도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을 어떠한 어려움 없이 빠르게 극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용한의원은 산재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있어 업무 중 발생한 상해에 대한 치료도 가능합니다. 상해 정도에 따라 입원 치료도 가능하니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용한의원은 다이어트에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이 수천 건의 다이어트 처방을 내렸던 경험을 담아 직접 제작한 다이어트 한약과 개인에 맞춤화된 디톡스 첩약을 사용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통증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스크, 협착증, 관절통증 등 다양한 통증에 맞춤식 치료를 통해 통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방 내과도 진행하고 있으며, 갱년기, 역류성 식도염, 소화불량, 만성 변비, 만성 피로, 녹용 보약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은 09:30부터 21:00까지, 토/일/공휴일은 09:30부터 16:30까지이며, 점심시간을 제외한 매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전/후면에 총 11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건물 후면에는 기계식 주차장이 14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SUV나 대형 세단은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용한의원은 상봉역과 면목역 중간인 상봉시장오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봉역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4번 출구에서 300m 직진하시면 우측에 위치해 있고, 면목역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3번 출구에서 350m 직진하시면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 온라인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희동행한의원 중랑본점

 

경희동행한의원 중랑본점

7. 경희동행한의원 중랑본점 정보

 

주소 : 서울 중랑구 겸재로 237 2층

한의원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경희동행한의원 중랑본점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평일 매일 야간진료와 일요일+공휴일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 한의원은 경희대 한의대 출신 한의사들로 구성된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직접 진료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평일 야간진료 시간을 운영합니다. 또한 별도의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희동행한의원은 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약도 잘 만들어집니다. 또한 환자들을 친절하게 대해주어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대하며 정성스럽게 진료합니다. 이 한의원에서는 직접 개발한 문진표와 한방 MBTI 검사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체질과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경희동행한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통증 클리닉에서는 물리 치료, 안아픈침, 약침 등을 통해 빠른 통증 탈출을 도와주며, 추나요법에서는 자세 교정과 감압기를 이용하여 몸의 틀어진 부분을 바로잡습니다. 또한 환자들의 체질과 증상에 맞는 한약과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도 전문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경희동행한의원은 평일 매일 야간 진료를 제공하며, 공휴일과 주말에도 진료를 실시합니다. 예약 중심 치료를 시행하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대기시간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이나 전화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네이버 톡톡이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경희동행한의원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비수술 치료를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중랑구 한의원, 중랑구 정형외과, 망우동 한의원, 면목동 한의원 등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방 MBTI 검사를 통해 환자들이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경희동행한의원은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 추나요법 추천 좋아요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구로구 추나요법 주제로 여러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로구는 대한민국의 주요 경제 중심지로, 다양한 기업과 업체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추나요법에 관

yytux6.tistory.com

 

서울 중랑구 추나요법 추천 BEST 4곳

서울 중랑구 추나요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추천 명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yytux6.tistory.com

 

경기도 의정부시 한방병원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십니까, 의정부시 한방병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 드리는 블로그 글입니다. 한방의 정통성과 현대 의학의 결합으로 유명한 의정부시에는 다양한 한방병원들이

yytux6.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한의원의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A1.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한의원들은 면목로73길, 봉화산로, 망우로 등 다양한 위치에 있습니다.

Q2. 한의원에서 어떤 질환을 치료할 수 있나요?

A2. 한의원에서는 근골격계 질환, 신경정신과 질환, 여성질환, 소아/청소년 질환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Q3. 한의원의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3. 대부분의 한의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일부 한의원은 야간 진료와 주말 진료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