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북구 한의원 추천 좋아요 7곳

by 8gooh8yyqp 2024. 2.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북구 지역에서 알찬 한의원들을 소개해드릴까요? 한의학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분야입니다. 광주 북구에는 다양한 한의원이 있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지금부터 함께 한의원들을 살펴보면서 맞춤 신체 관리와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 방문해보신 분들의 리뷰와 함께 소개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광주 북구 한의원 7곳 추천

 

온유한의원

 

온유한의원

1. 온유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서방로 65

한의원

 

 

 

광주 북구에 위치한 온유한의원은 통증을 치료하는 한의원입니다. 온유한의원은 매일 진료를 제공하며, 주중은 09시부터 20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09시부터 14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점심시간은 12시30분부터 14시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온유한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척추질환인 목과 허리의 치료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후 재활과 관리, 어깨와 무릎의 관절질환, 산후관리, 내과질환, 체중관리 다이어트, 갱년기 치료, 공진단 및 경옥고 처방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합니다.

또한, 온유한의원은 개인에게 맞춘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 및 방문을 원하신다면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에게 맞춰진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도란도란 한의원

 

도란도란 한의원

2. 도란도란 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비엔날레로 102 현송빌딩 2층

한의원

 

 

 

광주 북구에 위치한 도란도란 한의원은 현대 한의학 이론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진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첫째로, 도란도란 한의원은 인대 강화와 소염을 위한 약침 치료를 제공합니다. 관절과 인대의 재생을 위해 단계별로 맞춤 약침 치료를 시행하며, 빠르게 염증을 가라앉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손목, 팔꿈치, 발목, 무릎 관절 및 턱관절과 같은 부위를 중심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둘째로, 도란도란 한의원은 척추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요추와 경추의 편타 손상을 회복시키는 자동차보험 적용 약침, 한약, 추나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척추 디스크, 협착 및 부정렬 증후군에 대한 교정과 척추 기능 회복을 위한 재활치료를 제공합니다.

셋째로, 도란도란 한의원은 한방 신경과 및 정신과 진료를 수행합니다. 두통, 어지럼증, 이명, 난청과 같은 증상에 대한 진료를 제공하며, 다양한 신경계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신경증 및 신체화 장애의 원인을 진단하고, 신경 가소성을 이용한 리프로그래밍을 통해 치료합니다.

마지막으로, 도란도란 한의원은 한방 다이어트도 지원합니다. 식욕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증진시키는 한약 치료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개인별로 맞춤된 처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습니다.

도란도란 한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과 다양한 치료 옵션으로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광주 북구 비엔날레로 102 현송빌딩 2층에서 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니,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디척한의원

 

마디척한의원

3. 마디척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설죽로315번길 1 3층

한의원

 

광주 북구에 위치한 마디척한의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디스크와 협착증 치료

- 자세치료와 운동치료를 통해 디스크와 협착증을 치료합니다.

- 척추 중심으로 견갑골과 골반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추나 교정을 실시합니다.

- 약침, 봉침, 식이 조절, 한약 등을 이용하여 염증을 치료합니다.

- 초음파 치료와 극초단파 치료를 통해 심부열을 치료합니다.

- 스톨츠 집중형 최고급 사양의 충격파 치료를 제공합니다.

- 스파인엠티 윈트랙, 리앤더, 세라젬 등을 이용한 단계별 견인치료를 실시합니다.

- ict와 고급형 바디프렌드(4대)를 이용한 근육치료를 제공합니다.

- 셀프 초음파 치료도 가능합니다.

2. 회전근개 파열과 석회성 건염, 오십견 등 어깨 치료

- 정확한 진단을 위해 초음파 진단기를 이용하고, 동시에 경혈약침치료를 실시합니다.

- 스톨츠 집중형 충격파를 이용한 근 건 이완 수기요법으로 석회와 오십견 유착을 정확하게 치료합니다.

3. 손목터널 증후군 손 저림

- 신경압박 부위 확인을 위해 초음파를 이용하고, 집중형 충격파를 이용한 터널 유착 치료를 실시합니다.

4. 두통

- 긴장형 두통과 후두신경통을 약침 치료와 추나 치료로 치료합니다.

5. 일자목, 거북목 치료

- 후두부 섬유화된 근육군 치료와 견갑골 안정화 운동치료를 통해 일자목과 거북목을 치료합니다.

6. 무릎 통증

- 슬개골과 고관절의 움직임 분석을 통해 구조적 기능적 교정과 운동치료를 실시합니다.

- 퇴행성 관절염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치료와 오다리 교정 운동법, 무릎 관절 주변 섬유화와 염증치료를 제공합니다.

7. 발목 통증

- 간단한 이학적 검사와 초음파 진단을 통해 불안정성을 확인하고, 염증치료를 실시합니다.

- 필요한 경우 테이핑 고정 치료도 제공됩니다.

8. 수족냉증과 손발 저림

- 대사 문제를 확인하고,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통해 치료합니다.

마디척한의원은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한의원입니다. 정확한 조사와 진단을 통해 개별 환자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며, 최선의 결과를 위해 최신 치료 장비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김성훈한의원

 

김성훈한의원

4. 김성훈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갈마로 39 김성훈한의원

한의원

 

 

 

김성훈 한의원은 광주 북구 갈마로 39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성훈 한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원장인 한의학 박사 김성훈 박사님이 이끄는 한의원입니다.

김성훈 한의원은 월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가 가능합니다. 수요일은 휴진이며, 목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으며,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오후에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수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예약 문의는 *(수신자 부담) 또는 *, *~6 번으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김성훈 한의원의 주소는 광주광역시 북구 풍향동 799번지(광주광역시 북구 갈마로 39)입니다. 한의원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장은 광주광역시 북구 풍향동 779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김성훈 한의원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는 두암타운 후문이나 율곡초교(약 100m 정도)에서는 진월17, 운림35, 금호36, 두암81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또한, 두암타운 입구(약 400m 정도)에서는 순환01-A, 순환01-B, 봉선27, 일곡28, 운림35, 송암74, 충효187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성훈 한의원은 광주 북구 지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한의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성훈 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김성훈 한의원을 방문하시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교통편과 주차장 정보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손한의원

 

두손한의원

5. 두손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하서로 402 1층

한의원

 

 

 

반갑습니다!

광주 북구에 위치한 두손한의원을 소개합니다. 두손한의원은 양산동에서 진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손한의원은 환자분들의 편안한 휴식처를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몸을 괴롭히는 질병들과 마음을 괴롭히는 질병들에 대해서도 치유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두손한의원은 환자분들의 몸과 마음이 힘들고 지칠 때 편안한 안식처가 되고자 합니다. 햇살과 같은 따스한 공간을 제공하며, 언제나 정성을 다해 환자분들을 돌봐드리겠습니다.

두손한의원을 찾아와서 따스함과 편안함을 느끼고 몸과 마음을 회복하세요. 언제든지 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두손한의원은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402,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는 *입니다.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양산한의원

 

양산한의원

6. 양산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양산로 54 2층

한의원

 

광주 북구에 위치한 양산한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의원입니다. 주소는 광주 북구 양산로 54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광주공진단과 경옥고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청정한 약재를 사용하여 직접 한약을 조제하고 달아 사용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월,화,목,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접수 마감은 오후 8시입니다. 수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접수 마감은 오후 5시입니다. 공휴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 마감은 오후 4시입니다. 휴진일은 일요일, 근로자의 날, 신정, 명절 연휴입니다.

양산한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청정한 약재를 사용하여 직접 한약을 조제하고 달아 환자에게 제공하는 한의원입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과 주말에도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되어 편리한 예약이 가능하며, 휴진일도 명확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양산한의원은 광주 북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양산한의원을 찾아가면 건강한 생활을 위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음한의원

 

지음한의원

7. 지음한의원 추천

 

주소 : 광주 북구 임방울대로 1039 4층

한의원

 

지음한의원은 광주 북구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임방울대로 1039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체지방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약재를 사용하여 안전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러시아 녹용 보약을 사용한 치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음한의원은 정품 정량의 사향공진단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통증 재활과 관련된 치료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추나요법을 통한 건강한 몸을 위한 관리도 수행합니다.

또한 교통사고로 인한 진료도 가능하며, 자동차 보험 및 실비 보험 적용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올바른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음한의원은 항상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한의원입니다.

 

 

 

 

 

광주 북구 추나요법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북구에서 추나요법을 체험할 수 있는 멋진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추나요법은 우리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주

yytux6.tistory.com

 

경기도 파주시 한방병원 추천 소개 7곳

파주시에는 한방 치료에 특화된 다양한 한방병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는 파주시에 위치한 몇 가지 한방병원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방 치료의 매력과 다양한 한방병원들의 특징을 함

yytux6.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광주 북구 한의원의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1. 광주 북구 한의원의 진료 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단, 수요일은 휴진일이며, 일요일은 휴진일입니다.

Q2. 광주 북구 한의원의 주소는 어디인가요?

A2. 광주 북구 한의원의 주소는 광주 북구 서방로 65입니다. 정확한 위치와 찾아오는 방법은 지도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3. 광주 북구 한의원에서 어떤 질환을 치료할 수 있나요?

A3. 광주 북구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목과 허리의 척추질환, 교통사고 후유증, 수술 후 재활과 관리, 어깨와 무릎의 관절질환, 산후관리, 내과질환, 체중관리 다이어트, 갱년기 치료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합니다.


댓글